

SIMPLE AND FOCUSING
상품에 집중할 수 있는 제품중심의 UI/UX 구현
배색과 이미지 그리고 경계라인을 최소화 하고 불필요한 요소를 걷어내어 사용자가 이용하기 쉽고 상품구매까지 동선을 최소화하여 제품정보습득과 구매까지 쉽게 이어갈 수 있는 쉬운 사용자 로드맵을 제공하라
제품중심의 사용자동선을 제공하자라는 미션을 기준으로 불필요한 색상과 이미지 사용을 최소화하고 타이포와 상품들의 배열을 통해 보다 심플하고 직관적인 화면이 될 수 있도록 상단의 카테고리 및 기본 버튼을 제외하고 라인과 배색은 최대한 지양하였습니다. 상품상세페이지 및 결제 페이지는 기존 쇼핑몰 앱에서의 사용자동선을 해치지 않고 배송비 및 포인트에 대한 고지사항에 대한영역할당 등을 고려하여 정보와 고지에 대한 경계를 인위적이지 않도록 최대한 자연스럽게 연출하려 하였습니다.



팍스지의 신생브랜드의 브랜드 홍보를 위해 캐릭터형상화를 진행하였고 팍스지의 어원을 딴 여우를 형상화한 캐릭터 제작을통해 보다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연상시키고 프로모션 및 이벤트 디자인 활용도를 높히려 하였습니다.
다소 복잡할 수 있는 카테고리 구성도 초기 화면에 보여지는 주요카테고리 외 부대 메뉴에 대한 부분을 상단 우측에 직관적인펼침메뉴를 시각화하여 편하게 전체 카테고리에 접근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




